새로운 럭셔리의 탄생 2004년 2월, 뉴욕 놀리타 지역의 작은 부티크에서 시작된 브랜드 하나가 패션계에 등장했습니다. 토리 버치(Tory Burch)라는 이름을 내건 이 브랜드는 창립자의 이름을 그대로 딴 것으로, 오픈 당일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성공을 거두며 미국 패션 산업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켰습니다. 그날의 매출은 예상보다 세 배가 높았고, 첫날 재고의 거의 80%가 매진되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습니다.토리 버치는 설립되자마자 대박을 터뜨리며 미국, 유럽, 아시아 곳곳에 매장을 확장해 나갔습니다. 특히 2005년 오프라 윈프리의 쇼에 토리 버치가 출연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는 더욱 높아졌고, '차세대 빌 블라스(Bill Blass)'라는 찬사를 받기도 했습니다. 창립 후 불과 몇 년 만에 토리 버..